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웅촌명품순대-편육 솔직 리뷰~! 본문

Review/간편안주

웅촌명품순대-편육 솔직 리뷰~!

라곰박사 2019. 5. 22. 17: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s wife 입니다. 지난번에 웅촌명품순대의 수육편 리뷰를 올렸는데요 저는 이번에 편육 리뷰할께요~!!수육은 유투브 참PD님을 통해 많이 유명해졌는데 저는 데우는 과정도 없는 편육에 더 눈이 가더라구요.

1팩에 430g 가격은 6900원인데 자르는 번거로움까지 줄이고 싶으신분들은 600원만 더 추가하면 슬라이스편육으로 받아 보실 수 있어요. 2명이 먹기 충분한데 이 정도 가격이면 참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포장을 뜯고 편육을 잘라서 예쁘게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양이 참 많죠?  편육은 차갑게 드시는거니 절대 전자레인지에 데우시면 안되요!!!!!!!처음에 저는 뭣도 모르고 따뜻하게 먹는다며 데웠더니 고기가 갈기갈기 찢어지는 대참사를 겪고야 말았죠 ㅋㅋ 편육은 차갑게 드시는거예요~~~


편육과 함께 오리고기도 구워서 푸짐한 저녁상을 차렸어요~!!! 워낙 간편한 음식이라 상차리는데 15분도 안걸렸네여 ㅋㅋ 우선 간편함에 100점 주고 싶어요!!!!


자 그럼 맛을 보실까요???





우선 온전한 편육에 맛을 느껴보려고 새우젓소스만 발라서 먹어보았어요~ 집에 새우젓깔이 없어서 소스로 대체한게 넘 아쉬웠어요. 드실분은 미리 새우젖을 꼭 준비해주세요~~~!!!



김치에 싸서 한입~ 굴젓을 곁들어 한입~~
와구와구 먹어보아요 ㅋㅋ

우선 양은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정도의 양이였어요. 남편이랑 둘이 먹었는데 저희는 오리 고기랑 함께 먹어서 고기 10점정도 남겼거든요. 근데 냉장보관 후 먹어서 그런지 편육의 가장 중요한 쫄깃함은 좀 떨어지더라구요. 그리고 머릿고기만의 푹삶은 특유의 깊은맛이 부족했어요.. 살짝... 아님 조금 더 밍밍한 맛.

보통 순대집가면 고기를 푹삶았을때 나는 특유의향때문에 더욱 식욕이 돋는데  그런 깊은향과 맛이 안나더라구요.  간편함에는 100점주지만 맛에는 75점정도...줄 수 있을 것 같아요 ^^;; 재구매 의사율은 10%..

다음에는 수육만 주문하려구요 ㅎㅎㅎ


이상으로 웅촌명품순대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간편한 음식으로 풍성한 저녁상 만들어보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