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여수/순천여행 필수코스]순천만습지 꼭 가봐야할 여행지,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곳! 본문

국내여행

[여수/순천여행 필수코스]순천만습지 꼭 가봐야할 여행지,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곳!

라곰박사 2023. 10. 4. 1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513-25에 위치한 순천만습지는 여수여행으로 오시는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주로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같이 보러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순천만국가정원을 낮에 보고 순천만습지는 이른저녁무렵 방문하는게 좋은듯 합니다. 갈대밭과 해질녁 노을 조합이 기가 막힙니다ㅎㅎ 해넘이 노을을 가을계절이 최고인듯..

순천만 갈대밥에 가는길에 아이들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 같은 곳이 많습니다~

아이들도 가을의 정취와 순천만의 분위기에 힐링하는 듯 합니다^^  

저는 순천만 습지를 봄, 가을, 겨울에 가봤는데요. 전부 각 계절마다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특히 가을이 좀더 좋았던거 같아요ㅎ 아무래도 갈대밭은 가을에 더욱 매력적^^ 

방문객들은 순천만습지를 배경으로 사진찍기 바쁩니다ㅎㅎ 대충 찍어도 예술작품^^ 하준이도 찰칵ㅎㅎ

정말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듯 합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ㅎㅎ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뷰!

 

 

 

저희도 관광객모드로 하준이랑 사진 찰칵ㅎㅎ 여기서도 사진 100여장은 찍은듯 합니다~

 

하윤이는 혼자 아역배우처럼^^

 
 

 

3대가 같이 모여서 기념사진도 찍고ㅎㅎ 남는건 사진이죠^^ 

순천만 갈대밭과 해넘이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힐링뷰!!

 

 

한동안 해넘이를 보며 멍 때리고 싶었습니다~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나갑니다!

 

가을여행으로 오셔도 좋지만 겨울여행, 봄, 여름 다 각기 다른 매력이 있어서 좋은듯 합니다! 여수여행 오시면 100% 필수코스로 꼭 오셔야 합니다~ 저녁무렵 순천만습지만 들리셔도 힐링되고 좋아요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