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 아이랑 가볼만한곳! 사계절썰매장! 은하수유수풀!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국내여행

강화도 옥토끼 우주센터 아이랑 가볼만한곳! 사계절썰매장! 은하수유수풀! 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3. 11. 15. 2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철피디입니다. 뒤늦게나마 인천 강화군 불은면 강화동로 403에 위차한 옥토끼우주센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강화도에서 아이들 동반 가족단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 강화도 옥토끼우주센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인데요! 날씨좋고 주말에는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입니다.

그래서 아직 옥토끼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옥토끼우주센터 사계절 썰매장입니다. 봄, 여름, 가을에는 이렇게 운영되고 있고 겨울철에는 눈이 덮여있는 눈썰매장이 됩니다~ 속도감이 제법있어서 빠른 편입니다~ 스릴 만점^^ 4~5살 아이들은 보호자 동반하에 탑승하기도 합니다~ 

5살 하준이도 정말 좋아했습니다. 이날은 비도 오고 손님이 별로 없어서 저랑 10번이상 반복해서 탔습니다~ 하준이는 엄마보단 아빠랑 썰매타는걸 더 좋아했어요^^

다음엔 겨울철에 눈썰매타러 오고 싶은ㅎㅎ

여름철에는 이렇게 물놀이장으로 변신합니다. 사진에 보이는것은 유수풀~ 봄, 가을에는 보트 타는 곳으로 변하고 겨울철에는 얼음썰매장이 됩니다~ 즉 사계절 다 활용가능한 곳이에요!

5살 아들은 신나게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수질상태는 양호한테 아무래도 야외수영장이다보니 가끔 벌래들이 둥둥...떠다니기는 합니다. 직원들이 주기적으로 벌레, 이물질들을 제거해주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한계가 있어보입니다.

추후 아이들의 인기명소 물놀이장으로 계속 될려면 보수공사 등은 필요해보입니다. 수영장 외벽 등 오래된 티가 조금씩 났습니다.

하준이는 엄마아빠랑 물놀이 하는게 좋은거겠죠ㅎㅎ 아들이 기분좋으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날 날씨가 흐릿흐릿..비고오고 그래서 물놀이하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여름철 야외 자리를 맡을려면 아침 일찍 입장해야 합니다!

늦은 점심까지 물놀이를 하고 밥먹고 이제 우주센터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하준이랑 같이온 친구랑 단둘이 기차를 정말 여러번 탔습니다~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10번이상 무한 반복 탄거 같아요ㅎㅎ 입장료 본전 뽑은셈이죠!

한번 더~ 한번 더~ 를 외치며 하준이와 친구 소윤이가 여러번 타고 있는 모습!

 

여기서만 30분 이상 탄거 같다는ㅎㅎ 

 

 

그 다음에는 우주선?!을 탈 시간입니다ㅎㅎ 우주여행 한번 해볼까요~

 

이것도 두번이상 타본거 같습니다~ 진짜 우주선처럼 생겼어요ㅎㅎ아이들이 무서워하지는 않습니다!

우주로 출발~~ㅎㅎ 올라갔다가 내려오는데 3분정도 타는거 같아요!

고고씽^^ 우주로~

이건 진짜 우주선 내부랑 흡사해보입니다~ 우주선을 운전하는 조종사가 된 하준이ㅎㅎ

하준이가 폼이 제법 나오네요~ 우주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호기심 가득 흥미진진하게 임하고 있는 아들래미ㅎㅎ

3D영상관에서 시청도 하고ㅎㅎ

그 외에도 옥토끼우주센터 내부에는 아이들이 관심 가질법한 다양한 볼거리 놀거리들이 제법 많이 있습니다~ 실내에서도 몇시간 후딱 지나가는듯ㅎㅎ

옥토끼우주센터 야외에는 공룡의 숲도 있습니다. 실제 모습처럼 꾸며놓고 소리도 나고 공룡이 진짜 움직입니다~ 아이들에게 공룡은 좋은 친구죠^^

진짜 공룡이 다가오는듯한 리얼감ㅎㅎ 생동감이 느껴집니다!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인 만큼 여기서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름철이라 바로 옆 분수대에서 하준이가 마지막 물장구를 치는 모습입니다ㅎㅎ

 

옥토끼 입장료 요금 대비 충분히 만족할수 있었고 반나절 이상.. 거의 하루코스로 다녀오셔도 될정도로 이것저것 놀거리가 많았습니다~ 아이들이 또 가자고 아우성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