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설빙 신메뉴]쿠키초코링 솔직리뷰!! (달달함의 끝판대장) 본문

Review/푸드앤쿠키

[설빙 신메뉴]쿠키초코링 솔직리뷰!! (달달함의 끝판대장)

라곰박사 2019. 5. 19. 01:26
반응형

오늘 설빙이 땡겨서 뭘 먹을까 고민을 했다. 딸기트리설빙 or 쿠키초코링.. 고민을 하다가 요즘 술안주만 리뷰한거 같아서 간만에 디저트류 리뷰도 할겸 신메뉴를 먹어보자 해서 쿠키초코링을 택했다..

거의 12시 막 지났을때 간거라 이제막 오픈을 해서 손님이 거의 없었다..

내가 두번째 손님이였던듯.. 와이프가 집에 있어서 포장주문을 했다.

빙수 기다리는 동안 주위를 둘러보니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오늘따라 매장이 더 커보였다.

과연 맛이 있을지 모르겠다.. 호불호는 확실히 갈릴텐데..

꿀팁 하나)

설빙은 머지포인트를 이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살수 있다.. 즉 현재는 머지포인트를 10~20%정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고 설빙 외에도 이디야, 드롭탑 등 이용할수 있는 제휴사를 점차 확대해 나가는거 같다.

 

 

 

1시간정도 밖에 있어서 좀 우려스럽지만 포장상태는 만족한다.

포장은 대체로 깔끔한 편.

다행히 거의 녹지 않았다.. 오레오와 오레오링이 오늘따라 무척 달아보인다..

 

마시멜로우도 꽤 들어있다.. 정말 달달함의 끝판왕인가..

 

우선 쿠키초코링설빙은 빙수임에도 불구하고 왠지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어야 할꺼 같은 느낌이 든다..

글구 단맛을 싫어하는 사람에겐 절대 추천 안함.. 개인성향에 따라 호불호는 극명하게 갈릴듯 하다..

나는 단맛을 좋아하는 편인데 정말 달다.. 매운걸로 비교하면 매운닭발 정도 되시겠다..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땡긴다ㅋㅋㅋ

와이프도 너무 달다고 절반정도 먹고 지지...

난 그래도 초코를 좋아하는 편이라 나중엔 꾸역꾸역 먹었다..

먹으면서 딸기트리설빙을 먹을껄 후회막급..

정말 쿠키초코링은 단맛을 많이 좋아하는 사람들이 먹는 걸 추천드린다..

10대 아이들 입맛에는 괜찮을지도 모르겠다~

오직했으면 마시멜로우의 단맛이 잘 안느껴질정도..ㅠㅠ

 

 

[광고 아님. 사비로 구매하여 맛 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