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피자헛 신메뉴]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내돈내고 먹은후기(feat.리치치즈파스타,팝콘치킨) 본문

Review/푸드앤쿠키

[피자헛 신메뉴]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내돈내고 먹은후기(feat.리치치즈파스타,팝콘치킨)

라곰박사 2019. 6. 23. 1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을 전해드리는 라곰박사입니다.
피자헛 신메뉴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가 나와서 먹어봤습니다.
우선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인터넷 검색하시면 협찬 체험단 댓가성 홍보글이 대부분인데 저는 직접 돈주고 사서 먹고 글 올립니다^^

저는 방문포장 40% 할인 받아서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약간의 기대감을 갖고 피자를 바라봅니다ㅎ
비쥬얼은 뭐 나쁘지 않네요~^^

4명이서 먹을꺼라 살짝 부족할까봐 사이드디쉬로 해피콤보(
리치치즈파스타&팝콘치킨)도 시켰습니다~
팝콘치킨은 맥주안주로도 괜찮아보여요!

토핑은 아주 듬뿍은 아니지만 부족하진 않을정도입니다~
글구 치즈는 라끌렛, 까망베르 두가지가 쓰였다고 하는데.. 그중 스위스치즈라는 라끌렛치즈를 사용한게 특이점인데.. 막상 먹을땐 딱히 느껴지진 않았다..

라끌렛치즈가 흘러내리는 치즈라던데.. 매장에서 먹었으면 그랬을려나.. 포장해서 먹은 피자에선 그런건 못느꼈고 치즈가 풍족할만큼 많지도 않았다.
비쥬얼은 좋아보이지만..
홍보성 글에는 까망베르치즈는 신선하고 은은한 풍미가 느껴진다고 써있지만..우리가족은 딱히 느끼진 못했어요.

고기토핑은 안심과 등심 두 종류가 있는데  큐브모양이 등심이고 약간 길쭉한게 안심인거 같아요~
홍보성글에선 등심은 고소하고 쫄깃하고 안심은 부드럽고 연한 식감이 느껴진다고 했는데 고기 육즙도 별로 없고 포장피자라 그런지 우리가족은 딱히 못느꼈는데 매장에서 먹는 피자는 다를수 있겠죠..

글구 새우는 그냥 평범합니다~
피자헛 신메뉴라 그래서 기대치가 좀 높았는데 대체적으로 맛은 무난한 편이고 도미노, 미스터피자 등과 비교해 큰 매력이나 차별화는 없어요.. 평범, 무난..!

사이드디쉬로 시킨 해피콤보(리치치즈파스타, 팝콘치킨)는 단순 배채우는 정도입니다..

매장에서 먹었다면 그럭저럭 맛있었을듯 한데.. 갠적으로 포장해서 먹는 리치치즈파스타는 별로 입니다.. 이맛저맛도 아닌 애매하게 둥둥 뜬 느낌이에요.

팝콘치킨은 그냥 맥주한잔하며 가볍게 먹으면 좋을꺼 같아요~

마지막으로 한번더 고기토핑을 의식하며 먹었는데..고기 육즙도 빈약하고 치즈도 좀더 듬뿍 담겨있었으면 좋았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