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인천서구청마카롱맛집-오원더 OH WONDER 본문

Review/맛집

인천서구청마카롱맛집-오원더 OH WONDER

라곰박사 2019. 5. 21. 1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박사's wife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구청 앞에 있는 마카롱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언제부터인가 달디달면서 크기에 비해 굉장히 비싼 마카롱이 디저트로 대세가 됐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달디단 마카롱 한입 물면 게임 끝이죠 ㅋㅋㅋㅋ

 

우연찮게 서구청쪽 볼 일 보러 갔다가 OH WONDER라는 마카롱 가게를 발견했어요~!! 바로 인터넷 서치 들어가니 평판이 그리 나쁘지 않아 바로 들어가보았어요.

처음엔 길가다 우연히 커피 한잔 먹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왠걸........... 커피는 안팔고 마카롱만 팔더라구요...ㅜ 미카롱에는 커피!!!!예의 아닌가요????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조만간 커피도 판매 하려고 생각중이시라고....... 저 말고도 비슷한 분들이 많으셨나봐요.  ㅎㅎㅎ 우선 카페가 아니다보니 테이블은 딱 1개가 있더라구요. 좀 민망했지만 저희 부부는 이왕 들어온거 앉아서 몇분이라도 뻐기고 가자고... ㅋㅋㅋ


저희는 가장 인기 많은 식빵맨.호빵맨과 크림치즈, 쿠키앤크린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2000~2500원으로 평범한 가격대였어요. 근데 식빵맨과 호빵맨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가장 맛있었던 식빵맨이예요. 비쥬얼은 제일 부실하게 보였는데  마카롱 안에 들었던 우유 크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단순하지만 깊은 우유맛의 마카롱 이였어요


이번엔 쿠키앤크림이였어요. 뚱카롱만의  풍족스러운 비쥬얼 처럼 맛도 좋았답니다. 항상 감탄하지만 커피와 마카롱의 조합은 환상인 것 같아요 ㅎㅎㅎ

식빵맨과 더불어 가장 인기 많은 호빵맨였는데요. 말차 맛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전 별로였어요. 호빵맨보다 식빵맨이 더 깊고 맛있다고 자신있게 말 할 수있어요.


커피를 판매하지 않아 너무너무너무너무×100아쉬웠지만 그래도 마카롱 전문집이라 맛있고  식빵맨 호빵맨 시리즈는 어디에서나 볼 수 없는 이 가게만의 특색이 있어 좋은것 같아요. 혹시라도 이 근처에 다녀가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려서 예쁘고 맛난 마카롱 포장해 가는거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마카롱 맛집 oh wonder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