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구디맛집]뜨끈뜨근 깊은 맛이 느껴지는 평안도찹쌀순대 솔직후기~ 구로디지털단지점심추천! 본문

Review/맛집

[구디맛집]뜨끈뜨근 깊은 맛이 느껴지는 평안도찹쌀순대 솔직후기~ 구로디지털단지점심추천!

라곰박사 2019. 6. 27. 2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가볍게 밥한끼 하고 싶을때 괜찮은 식당이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소요되고 이마트 바로 맞은편 JnK 디지털타워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플러스타워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JNK 디지털타워가 있어요.) 주차는 1시간 무료이고 그 이상은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여유 있게 주차했는데 혹시 주차공간이 없을 시에는 맞은편 이마트에 하시고 만 원 정도 장 보면 주차비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평소 주중 점심시간대에는 인근 직장인들이 즐겨 찾아서 줄까지 설 정도로 자리가 꽉차는데 저희는 사람들을 피해서 한가롭게 2시반쯤 가서 먹었습니다. 그래서 사진상에 자리에 손님들이 없는것이니 참고하세요~

글구 순댓국뿐 만 아니라 뼈해장국, 사골만두국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었어요. 벽면에는 순대국 맛있게 먹는 방법, 추천 메뉴 등을 사장님께서 직접 쓰셔서 붙여놓으신 것 같아요. 특히 순대국 맛있게 먹는 방법 꼭 읽어보시고 그대로 드셔보세요~ 그렇게 먹으니 좀더 색다른 맛이 납니다ㅎ

이 가게의 가장 큰 장점~!!!추가금액 3000원으로 편육 or 순대 or 고기를 맛볼 수 있답니다. 항상 순댓국을 먹으러 가면 순대나 편육을 함께 먹고 싶은데 따로 주문하기에는 가격도 부담되고 양도 많아서 포기하기 일 쑤 인데 접시추가 메뉴로 고기랑 순대를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3000원의 행복이네요 ^^ 게다가 공기밥 무료~~~~!!! 저는 순대국 먹느라 밥은 많이 못 먹었는데 양이 많으신 분들은 공기밥도 추가해서 드셔도 된답니다~!

깔끔한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전형적인 순대국집에서 볼수 있는 밑반찬입니다. 특히 무채는 매일 아침마다 직접 만드시는 거라 아삭아삭하고 신선했습니다. 무채 먹으러 오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손님들이 좋아하시는 반찬이라고 하시네요.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저는 부추버섯순대국, 남편은 순대국정식을 주문했어요. 평안찹쌀순대는 순대국에 내장을 쓰지 않고 머리고기와 찹쌀순대만으로 만들어져 잡내가 거의 없습니다~

제가 먹었던 부추 버섯 순댓국이에요. 기대를 크게 안했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습니다.!!!!

제가 워낙 부추도 좋아할뿐더러 부추와 버섯이 순대국과 어우러져 씹는 맛도 살아있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국물 맛.... 어쩜 이리 잡내없이 깊은 맛이 나던지ㅎㅎ 간도 적당히 되어서 아무것도 넣지 않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꼭 처음에는 다대기나 김치 국물 새우젓 넣지 말고 그대로 순수하게 드셔보세요. 저는 거의 2/3이상을 먹고 나서야 들깨가루도 넣지 않았다는 걸 알았어요. ㅎㅎㅎ  부추버섯순대국~!! 꼭 드셔보세요^^

아까 말씀드렸던 추가 메뉴인 정식 접시예요. 저희는 순대+머릿고기 접시를 주문했는데 두 명이서 순대국과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었어요. 차만 안 가져왔으면 소주나 막걸리 한잔 했을텐데.....ㅜㅜ 소주 3병각 식사 안주였어요. ㅋㅋ

순대를 무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자고로 순대국은 깍두기 얹어서 한사발 드셔야쥬ㅎㅎ 국물맛이 깊고 고기 퀄리티가 좋아서 든든하고 기분좋게 배를 채울수 있었습니다^^

밥그릇을 싹다 비웠네요ㅎㅎ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순대국을 양껏 먹어서 마음까지 행복해지는 점심이었답니다. 이 정도 음식이라면 거리가 멀어도 재방문 의사 200%~~!!!

워낙 주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많이 찾는 곳이라 구로디지털단지 점심으로 한가롭게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점심시간을 살짝쿵 피해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점심시간에 가셔도 많이 대기하시진 않을 듯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