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제주 경일낙지>현지인맛집 경일식당 솔직후기! 본문

Review/맛집

<제주 경일낙지>현지인맛집 경일식당 솔직후기!

라곰박사 2019. 6. 2. 1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박사 입니다. 제주에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곳은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현지인 추천 맛집입니다^^

맛집이라 해도 입맛에 따라 호불호는 갈릴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ㅎ

여기는 일반 주택가 골목길 같은 곳이라 주차하기가 힘들수 있습니다. 저도 5분정도 주변을 헤매다가 겨우 파킹했습니다

이곳 경일낙지라는 경일식당은 장소가 협소합니다. 10테이블정도 되는거 같은데 여느 일반 식당이랑 다를게 없지만 현지인 추천 맛집이 주로 그렇듯.. 낡고 허름하기도 하고 후미진 골목길에 위치하는 경우가 있죠ㅎ

저희는 1시반 좀 넘어서 갔는데 줄 안서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점심시간대만 피해서 온다면 줄서서 먹을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낙지볶음/ 제육볶음 2가지만 판매하기에 바로바로 반찬 셋팅되고 음식이 나옵니다ㅎ 대략 3~5분 사이에 다 나온거 같아요^^

하지만 매년 조금씩 가격이 올라서 현재 낙지볶음 1인분 12,000원씩 받고 있네요ㅠ

제육볶음도 팔지만 여기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낙지볶음을 먹습니다~

참.. 브레이크 타임 3~5시까지 있으니까 이시간은 피해서 와야 합니다ㅎ

그리고 주말에는 다 쉬는걸로 알고 있어서 전화 한번 하고 오세요! 그래야 낭패를 안봅니다ㅠ

사진보시면 낙지볶음 비쥬얼부터 확 땡기지 않나요ㅎㅎ 저는 막걸리 한잔 곁들고 싶더라고요~ 우선 낙지볶음은 어느정도 매콤합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수도 있어요.

그래서일까요. 이곳은 생각보다 호불호는 좀 갈리는거 같습니다. 무조건적으로 기대만땅하고 오시면 후회하실수도 있습니다. 일단 맵기는 확실히 신라면보다는 맵습니다. 아마 불닭볶음면 정도 되는거 같네요~ 혀가 마비될 정도로 불족발 처럼 맵지는 않습니다ㅎ 

그리고 낙지의 신선도가 중요한데 꽤나 신선해서 먹을때 식감이 좋고 입안에서 통통 튀는듯한 기분좋은 느낌이 들고 양념과 잘 융합이 되는거 같습니다. 입안에서 바다의 향미를 어느정도 느꼈어요^^

고로 경일식당은 기대 안하고 오면 나쁘지 않을 곳이란 결론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멀리서(서귀포 쪽..) 굳이 여기까지 찾아오는건 아닌거 같고.. 다른 맛집도 즐기시다가 제주시내에서 뭘 먹을까 할때 점심한끼 때우러 오면 어떨까 싶네요ㅎㅎ 점심시간만 살짝 피해서 오세요^^

와이프는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극찬까지는 아니지만 점심 한끼로 나쁘지 않다고 말씀드릴수 있겠네요ㅎㅎ

끝으로 여기는 김말이도 밑반찬 치고는 괜찮고요ㅎ 추가로 밥도 무료 셀프, 무한리필이니 더 드실분은 마음껏 드셔도 되겠습니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