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노브랜드]참숯에 구운 직화곱창 솔직리뷰 본문

Review/푸드앤쿠키

[노브랜드]참숯에 구운 직화곱창 솔직리뷰

라곰박사 2019. 5. 7. 00:33
반응형

포장용기를 보면 불맛향이 제대로 날꺼 같다는 느낌이 든다.

 

노브랜드에서 신혼부부, 혼술족들 사이에서 더 인기가 많은 직화곱창.

 

 

안에 속포장으로 곱창이 들어있다.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가산점을 줄만하다.

 

노브랜드에서 6천원대에 구매한걸로 기억하는데 300g이면 가성비 측면에서는 나쁘지않은 가격이다.

 

 

딱봐도 매울꺼 같은 비쥬얼이다.

 

양배추를 따로 넣고 후라이팬에 조리를 하였다.

전자레인지도 가능하다. 하지만 여건이 된다면 양배추, 깻잎 등을 넣고 후라이팬으로 조리하는 걸 추천한다.

 

8~10분정도면 요리완성^^

 

노브랜드에서 7천원안밖에 구매한걸로 기억하는데 300g이면 가성비 측면에서는 나쁘지않은 가격이다.

 

양념이 매워서 맥주가 땡긴다ㅎㅎ

 

일단 매운걸 좋아하는 분들한테 추천드린다. 갠적으로 저는 매운걸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별4개까진 못줄꺼 같다.

매운양념의 정도는 틈새라면보다 더 맵다. 불족발, 매운닭발 정도 된다고 보면 될듯.

 

 

직화특유의 불향도 어느정도 나기때문에 잡내가 없는거 같다.

<맥주, 소주 다 어울리는 안주>

 

갠적으로 밥반찬보단 술안주에 가깝다.

저는 신라면 정도의 매콤한 음식을 좋아해서 이 곱창은 저에겐 정말 맵다.

그래서 곱창 먹으면서 맥주 500ml 2캔이 나도 모르게 사라졌다ㅎㅎ

곱창 식감도 나쁘진 않고 잡내도 거의 없고 가성비측면에서도 좋기 때문에 밤에 간단하게 술안주 하고 싶고 매운걸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