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남자들도 일상에 지친 피부에게 힐링을 선물하세요^^ 남자피부관리 추천[키웰KEYWELL 송도점] 안티더스트 관리!! 본문

Review/etc..

남자들도 일상에 지친 피부에게 힐링을 선물하세요^^ 남자피부관리 추천[키웰KEYWELL 송도점] 안티더스트 관리!!

라곰박사 2019. 12. 11. 00: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박사입니다.  제가 바쁜 일상속에 지친 피부에게 힐링이라는 선물을 하고싶어서 키웰 송도점에서 피부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남자들도 이제는 피부에게 선물을 주세요^^

특히 안티더스트 관리라는 프로그램을 받았는데 공기중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스트레스를 받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씻어내고 트러블과 예민도를 한번에 케어할수 있는 저자극 정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요즘처럼 건조하고 미세먼지 많은 날일수록 더욱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예약은 약속입니다'라는 문구가 눈에 확 띄네요! NO SHOW! 다들 아시쥬?^^ 요즘 사회적으로 노쇼가 문제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은 노쇼 하시면 안되요~

제가 3달전에도 이곳 키웰 송도점을 방문했었는데요~ 이때는 디톡스 스톤관리를 받았었는데 프로그램 내용과 피부관리실 내부 모습들이 있으니까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pshchc/221575403416

 


 

안티더스트 관리(저자극 정화프로그램)

 

그럼 저는 안티더스트 관리를 받으러 들어갑니다^^

 

 

 

꽃다발의 정성까지ㅎㅎ 저절로 힐링이 될듯한 은은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프로그램 순서

등 순환관리 - 피지연화 스켈링 - 각질 정돈 및 수분진정 + 어깨 순환관리 - 쿨링진정- 배농 테라피 - O2 진정, 보습관리 - 재생 + 영양마스크

 

 

 

 

1) 상체의 순환을 도와 아로마의 효능을 증대시켜 주는 수기 테라피 관리입니다. 벌써 힐링이 되는 듯한 느낌이네요^^

 

 

 

 

 

 

2) 피지를 녹여 연화시켜주는 제품 도포 후 모공속 노폐물을 빼주는 피지관리입니다.  정말 노폐물이 저도 모르게 빠져나가는 느낌입니다^^

3) 각질정돈과 진정을 도와주는 수분관리입니다! 아무래도 피부안 노폐물을 빼내면서 피부가 좀 올라왔기 때문에 수분관리가 필요하겠죠~

 

 

4) 수분과 진정을 돕는 쿨링 진정관리입니다.

나의 피부여~ 진정하라♡

 

 

5) 그 다음은 피부재생과 면역력 강화를 도와주는 순환테라피 입니다.

정말 프로그램 순서 하나하나가 다 알차보입니다~

 

6) 피부에 미네랄워터와 산소를 공급하여 피부를 맑게하는 관리입니다.

정말 피부가 맑아지는 기분이에요!!

 

7) 마지막으로 재생과 영양을 도와주는 2차 재생마스크입니다.

이때 제가 잠들어버렸네요ㅎㅎ

암튼 이번에도 라곰스런 시간이였고 제대로 힐링 받았습니다. 실장님과 테라피스트님 다 꼼꼼하고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졌고 친절했어요~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가끔 피부를 위한 선물을 줘야하지 않을듯 싶습니다!!

송도피부관리/ 송도마시지 키웰 인천송도점 추천합니다!!

주차는 2시간 무료입니다.

-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1 밀레니엄 611호

- 전화번호: 032-716-677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