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편의점컵라면]세븐일레븐 김치찌개라면, 김치가 들어있는 컵라면이 땡길때!! 본문

Review/etc..

[편의점컵라면]세븐일레븐 김치찌개라면, 김치가 들어있는 컵라면이 땡길때!!

라곰박사 2019. 12. 25. 18: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적의 행복을 전해드리는 라곰박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편의점 전용 컵라면 <세븐일렉트 송송썰린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입니다. 

빨간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확 띄네요~ 김치를 강조하기 위한 디자인입니다.

그럼 세븐일레븐에서 내돈내고 먹은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요즘 대세인 전자레인지는 조리가 불가합니다. 김치 '찌개' 라면인 점을 고려한다면 이점은 좀 아쉽네요! 

조리방법은 여타 컵라면과 비슷합니다~ 영양정보 보시면 총 칼로리 455kcal이고 나트륨이 역시 많네요ㄷㄷㄷ

제조사는 오뚜기라면에서 만들었습니다.

세븐일레븐 김치찌개라면의 구성품입니다. 면, 분말스프, 김치찌개블럭 3가지입니다. 심플하쥬~!

요즘은 이렇게 블럭형태로 되어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김치블럭, 대파블럭, 계란블럭 등~ 

마법의 스프라 불리는 라면 분말스프는 비쥬얼은 대부분 비슷한거 같습니다. 고춧가루, 칠리맛 분말이 포함되어 있어서 매콤할거 같네요~

이게 바로 김찌찌개라면의 포인트!! 김치찌개블럭입니다. 대파블럭과 다르게 엄청 붉은 색상입니다. 김치블럭이니 당연한거겠죠ㅎㅎ

 뜨거운 물을 부으면 블럭과 스프가 면발과 만나서 좋은 조합을 이뤄낼꺼 같습니다^^

짜잔~!! 물을 붓고 4분후 요렇게 되었습니다ㅎㅎ 해장으로도 괜찮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고 간단한 소주안주로도 제격입니다. 다만 큰기대는 안하고 드셔야 하고 김치찌개처럼 깊은 맛이 나는건 아닙니다~ 

쏭쏭썰린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이라고 광고하지만 솔직히 그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농심 김치사발면과 비교해서 좀더 칼칼하고 살짝 무겁고 해장에 어울리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면발은 농심 김치사발면보다 굵지만 제갠적으론 적당한 꼬들함과 면굵기인거 같고 GS 오모리 김치찌개라면과 비교해서 국물맛은 살짝 라이트합니다~

간단하게 해장하시거나 소주한잔에 곁들여 드실분, 해외여행중 먹으면 좋을 컵라면으로 추천드림니다ㅎㅎ 

아이들 간식대용으론 농심 김치사발면이 좀더 괜찮아 보입니다~ 

이상 세븐일렉트 송송썰린 김치가 푸짐한 김치찌개라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