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입욕제/거품목욕 추천 :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버블바쓰 거품입욕제 60ml 솔직후기! 본문

Review/etc..

입욕제/거품목욕 추천 :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버블바쓰 거품입욕제 60ml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0. 2. 8. 2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박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거품입욕제를 하나 추천드릴까 합니다~ 바로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버블바쓰 거품입욕제입니다.

제가 거품입욕제를 찾던중에 60ml 크기로 아담하게 생겼고 마침 올리브영에서 단돈 3900원에 1+1행사를 하길래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나름 득템! 가성비 굿!!

제가 산 피치와 체리블라썸, 망고바나나까지 3종류가 있습니다^^

풍성한 거품 보이시나요?ㅎㅎ

 

입욕제 거품이 풍성하고 향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해서 좋았습니다. 또한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고해서 피부에 예민한 어린이, 청소년들도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이제 Let's Lagom타임!! 라곰스런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거품이 풍성한 올리브영 거품입욕제 라운드어라운드 버블바쓰 추천드림니다!!

어느정도 만족스럽기 때문에 저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