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갈릭&오리통다리스테이크 구매 솔직후기!(이마트 트레이더스 New) 본문

Review/간편안주

갈릭&오리통다리스테이크 구매 솔직후기!(이마트 트레이더스 New)

라곰박사 2020. 2. 17. 2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트레이더스 가서 통삼겹이나 편육을 구매할려고 갔는데 새로나온 갈릭&오리통다리스테이크가 눈에 띄어서 지름신이 발동했네요ㅎㅎ
아직 인터넷 카페, 블로그 등에 맛평가, 후기에 관한 정보가 없어서 올립니다~

갈릭통다리스테이크는 17,980원인데 일단 양이 정말 많습니다~ 성인 4명이서 먹으면 남더라고요. 성인기준 6인분은 될꺼 같아요!
저희가족은 이틀에 나눠서 먹었네요ㅎ

오리고기는 국내산이고 통마늘도 국내산이네요.
갈릭통다리스테이크는 국내산 오리 다리살을 통으로 구워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라고 홍보를 하고 있는데 정말 육즙은 풍부한 편이였어요~

또한 올리브유를 활용하여 구워낸 풍미 가득한 통마늘구이라는 설명이 있는데 어느정도 맞는거 같아요. 맛평가는 아래 글에 더 자세히 말씀드릴께요~

갈릭통다리스테이크 답게 통마늘이 눈에 띕니다.
오리고기와 궁합이 괜찮았어요~

비쥬얼도 Not bad~! 오리다리살을 통으로 구워서 팔기때문에 구매후 집에서 잘라서 바로 먹으면 입안에 육즙이 제대로 돕니다ㅎㅎ

저는 구매후 4~5시간이 흐른뒤라 찜기에 따스하게 데운뒤에 먹었는데 살짝 구워먹어도 괜찮았어요!

통다리를 큼지막하게 썰은 옆면 모습이에요~

말그대로 오리통다리를 썰어서 먹는거라 육즙이 살아있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고 양이 정말 많은 편입니다.

갈릭&오리통다리스테이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객들에게 또다른 선택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먹거리라는 생각이 들고 충분히 가성비측면에서 합격점을 주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