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한일식품]본고장 불짬뽕 나베 솔직후기!! 쫄깃한 면발과 얼큰한 짬뽕국물 드셔보세요~(캠핑/야외/간편식품) 본문

Review/간편안주

[한일식품]본고장 불짬뽕 나베 솔직후기!! 쫄깃한 면발과 얼큰한 짬뽕국물 드셔보세요~(캠핑/야외/간편식품)

라곰박사 2020. 5. 9. 2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박사입니다. 오늘은 제가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간편식품 한일식품 본고장 불짬뽕 나베를 가져왔습니다. 과연 어떤 맛인지 같이 한번 보시죠^^

본고장 불짬뽕나베 구성품입니다. 총 4가지로 되어있는데 고추기름이 따로 들어있는게 눈에 띄네요^^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런지ㅎㅎ

겉포장에 나와있는대로 나베용기에 물 350ml를 넣고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더 끓여주면 되는데 고추씨맛기름을 빼먹지말고 잘 넣고 드시면 되는 아주아주 간단한 조리법입니다~!

무엇보다 냄비를 따로 구비안해도 되기때문에 설거지해야 하는 수고도 덜게 되고 캠핑장 같은 야외에서 드시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불짬뽕의 후레이크입니다. 생동감 있는 진짜배기 후레이크네요~ 고급진 비쥬얼 보이시죠ㅎㅎ 이제 맛만 있으면 되겠어요^^

불짬뽕 분말스프입니다. 비쥬얼만 봤을땐 일반 라면스프처럼 평범해보입니다~!

 

물이 끓고 스프랑 후레이크를 투하했습니다^^ 면발은 쫄깃쫄깃할꺼 같고 우동처럼 어느정도 면발 굵기가 있네요~

고추기름도 투척~^^ 불짬뽕나베의 핵심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불맛을 제대로 살린 불짬뽕이라고 겉표지에 씌여있는데 고추기름이 그 역할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와이프와 불짬뽕나베만 먹기에는 아쉬운지라 매운닭발과 함께 소주한잔 하기로 했습니다ㅎㅎ 술안주로도 최고쥬~!

불짬뽕나베의 매운맛은 삼양 불닭볶음면과 비슷하거나 조금 약하고 신라면보단 맵습니다~ 저는 매운닭발하고 같이 먹어서 상대적으로 덜 매웠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한테는 잘 안맞을꺼 같고 어느정도 매콤한 요리를 즐기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소주안주로도 좋아서 술이 술술~~ㅎㅎ

면발도 쫄깃하고 고추기름과 건더기스프가 어느정도 고급진이라 그런지 약간의 손맛도 담긴듯한 맛이 나서 일반 라면보단 확실히 맛의 풍미도 좀더 느껴지고 정성이 가미된 느낌입니다.

 

매운 요리를 드시면 쿨피스, 우유, 물 등을 드시는데 노브랜드에서 파는 인절미스낵이 혀끝부터 전해지는 매운맛을 희석시키는데 최고입니다! 추천드려요ㅎㅎ 맛도 나름 괜찮습니다^^

끝으로 얼큰하고 불맛도 나는 불짬뽕의 깊은 맛까지는 솔직히 아니지만 그래도 간편식품치고는 어느정도 표현은 해주는 맛이라고 생각하며 이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