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편의점떡볶이추천] 불닭시리즈의 끝판왕! 삼양 불닭떡볶이 솔직리뷰!! 불닭볶음면 베이스^^ 본문

Review/간편안주

[편의점떡볶이추천] 불닭시리즈의 끝판왕! 삼양 불닭떡볶이 솔직리뷰!! 불닭볶음면 베이스^^

라곰박사 2020. 4. 20. 18: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삼양라면에서 출시한 불닭떡볶이입니다. 편의점에서 눈에 확 띄여서 일단 집어들었습니다ㅎ 과연 가격대비 맛도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겉포장에 눈에 띄는 불닭볶음면의 맛을 그대로 살린 '황금레시피'

국내산 쌀로 만든 쫄깃한 떡이라고 합니다. 맛이 매콤하면서도 떡살도 쫄깃쫄깃할꺼 같네요~!

전자레인지 전용용기라 초간편 요리입니다ㅎ

무엇보다 조리방법이 초간단합니다.

용기에 소스와 떡을 넣고 뜨거운 물(80ml)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뚜껑을 살짝 얹은 후 전자레인지에 1000W 2분 30초/ 700W 3분 30초만 돌려주시면 끝^^

주의) 뚜껑을 완전히 닫고 전자레인지 돌리면 하늘로 펑~하고 뚜껑이 날라갈수 있데요! 

 

불닭떡볶이 원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눈에 띄는건 없네요..

인스턴트식품이라 나트륨함량 높은건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ㅠㅠ

떡살에 불닭떡볶이 소스를 뿌려넣었습니다. 이제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불닭떡볶이 떡살을 가까이서 찍은 사진입니다. 비쥬얼은 괜찮아보이네요ㅎㅎ

뜨거운 물을 표지선에 맞춰서 80ml를 부었습니다.

열씨미 떡볶이가 완성되어 가고 있습니다^^

화끈한 매운맛을 보여주길 바라며 3분이 지나가고 있네요ㅎㅎ

이건 전자레인지 30초정도 돌렸을때 블로그에 올리기 위해 잠시 꺼내봤습니다ㅎㅎ

삼양 불닭볶음면 봉지라면 140g, 10개

저는 전자레인지 2분 50초 정도 돌렸습니다^^ 정말 초간단 조리법입니다!

짜잔~! 완성입니다! 일단 기대치 이상으로 비쥬얼도 좋지만 떡살도 쫄깃하고 매콤한 맛이 명불허전~

붉닭볶음면 소스의 맛 그대로 입니다^^ 불닭볶음면 매니아분들은 무조건 불닭떡볶이도 마음에 들어하실꺼라 생각되네요ㅎㅎ

떡살 쥑이죠?ㅎ 쫄깃쫄깃!! 비쥬얼은 밀떡같은데 이래뵈도 국내산 쌀떡입니다!!

전자레인지 3분정도면 완성되는것 치곤 훌륭한 맛이라 생각되네요! 떡살의 쫄깃함과 불닭볶음면 소소와 같은 매콤한 양념까지 잘 어울립니다~

저는 통닭이랑 같이 맥주한잔하며 저녁으로 먹었는데 통닭의 느끼함을 불닭떡볶이가 제대로 없애주네요ㅎㅎ 은근 통닭과 궁합도 좋습니다^^

가성비, 편리성 등을 따져봤을때 이정도라면 별 4개이상!!! 추천드립니다!

제가 사비 털어서 직접 사서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