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차돌깍뚜기볶음밥(CJ햇반쿡반)혼밥족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Review/요리

차돌깍뚜기볶음밥(CJ햇반쿡반)혼밥족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3. 5. 4. 17: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CJ햇반 차돌깍뚜기 볶음밥 입니다.

과연 괜찮은 제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총 4인분(820g, 1580kcal)이 들어있고 냉동제품이고 전자레인지로 1인분 3분30초 돌리면 된다고 나와있네요!

쌀 47.6%, 깍두기석박지 20.5%, 쇠고기(차돌양지) 9.8%

고춧가루가 국산인게 눈에 띄네요! 깍두기도 국산! 차돌양지는 호주산입니다.

1인분씩 총 4팩이 들어있어서 혼밥족을 겨냥한 포장이라 생각됩니다. 요즘은 이렇게 간편식이 많아서 정말 편리하긴 합니다ㅎㅎ

전자레인지(700W) 2인분 기준 6분을 돌리면 되는데요. 저처럼 프라이팬 조리법으로 드실 분은 2인분(2팩기준) 5분 30초~6분정도 걸립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법에 조리시 반드시 봉지를 제거한 후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로 조리해야 하며 전자레인지 1000W(2인분)기준 2분 조리후 용기를 꺼내고 섞어준 다음 다시 2분 추가 조리하라고 나와있습니다.

1인분 들어있는 양입니다. 혼자 간단히 먹기에는 괜찮은 양 같아 보이네요~!

 

 

저녁에 혼자 먹을려고 1인분만 프라이팬으로 조리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전자레인지 조리보단 식감도 좋고 맛의 풍미도 그렇고 훨씬 맛있겠죠!

프라이팬에 펼쳐놓으니 결코 적은양은 아닌거 같습니다.

1인분이라 3분~3분 30초 정도만 조리하면 되며 기름없이 중불에서 조리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즉석조리식품치곤 건더기도 충분히 있어보입니다.

조리시 프라이팬에 눌어붙지 않게 잘 저어주면 되니 정말 간단하고 편하긴 합니다ㅎㅎ

비쥬얼은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집에 참깨가루가 있어서 좀 뿌려봅니다ㅎㅎ

그리고 점심에 먹다 남은 소세지도 넣어봅니다ㅎㅎ 이런게 볶음밥의 묘미죠^^

짜잔~ CJ햇반쿡반 차돌깍뚜기볶음밥 완성입니다ㅎㅎ 나름 식당에서 파는 7~8처넌짜리 볶음밥 같지 않나요?^^

.

믿고 먹는 CJ햇반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밥알의 식감이 볶음밥에 플러스 효과를 가져다 주는 느낌입니다. 입안에서 자연스럽게 씹히는데 깍뚜기, 차돌박이와 조합이 생각보다 좋고 볶음밥 양념도 적당히 조화를 이룬 듯한ㅎㅎ 솔직히 기대 1도 없이 먹어서 그런지 5분만에 뚝딱 한끼 비웠습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넣은 소세지하고도 궁합이 괜찮았어요~ 비쥬얼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분식점에서 파는 볶음밥과 비교해서 결코 밀리지 않는 맛입니다. 냉동고에 쟁겨뒀다가 생각날때 간편하게 꺼내서 먹기 좋은거 같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혼밥족, 자취생, 간편하게 빨리 먹고 싶을때 추천 드립니다. 이상 철피디의 내돈내산 CJ햇반쿡반 차돌깍뚜기볶음밥 솔직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