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카페 '모이핀' 여수여행 핫플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카페 '모이핀' 여수여행 핫플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곰박사 2023. 9. 6. 1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에 위치한 모이핀 카페 입니다. 과연 어떤 카페인지 함께 가볼까요~

 

여수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이지만 디저트로 핫한 카페이기도 합니다. 정말 다양한 디저트류가 있습니다~ 전부 다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이라 선택장애가 올수도 있습니다.

항상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입니다. 저희는 여기저기 보면서 빈자리를 찾아 삼만리..

 

모던한 인테리어, 깔끔한 디자인으로 돌산에 새로 생긴 오션뷰 뷰맛집 모이핀.. 여수 신상카페이지만 소문이 자자한 이유를 알듯 합니다~

 

아름다운 바다뷰~ 여수의 바다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가슴이 뻥 뚫린듯한~

 

저도 잠시 바다멍~~ 때리고 재충전의 시간을..^^ 바다멍이 불멍과 또다른 매력적~!

시그니처 몽골샷라떼를 비롯하여 커피 3잔..그리고 조각케익 한개를 시켰습니다. 전부 다 먹음직스럽네요! 매일 이렇게 한잔했으면ㅎㅎ

여러분도 바다뷰를 보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껴보시죠!

하윤이도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끼고 싶니?^^ 어서 더 크렴~

아이들은 조각케익 한입씩^^ 조각케익이 비싸서 두조각 못사줘서 미안..;;

뭐니뭐니해도 모이핀카페는 오션뷰 바다뷰가 제일이죠!! 카페 위치도 기가 막힌듯 합니다~ 바다만 바라봐도 힐링이 되네요^^ 여러분도 힐링 될꺼 같지 않으세요?

여행을 하면서 일정 중간에 이렇게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즐기는게 진정한 라곰스런 여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멀리서 하준이와 하준맘이 보이네요~ 하늘과 태양아래 뭔가 묘한 매력적인 사진 입니다~ 야외에서 커피한잔하며 경치구경하고~

하준이는 모델처럼 바다를 바라보며 사진을 찍었네요! 아이들과 여행속에 어른들의 힐링 포인트!! 바로 요런것이죠~

다음에 또 여수여행 하게되면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