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카페 아키라커피(AKIRA COFFEE)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추천 내돈내산 솔직리뷰! 오사카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카페 아키라커피(AKIRA COFFEE)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추천 내돈내산 솔직리뷰! 오사카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

라곰박사 2023. 9. 26. 1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철피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44번길 16-24(인천역 1번출구 방면)에 위치한 아키라커피 본점 입니다. 
매일 낮12시부터 밤9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송도점과는 어떻게 다를까요?
 

차이나타운 초입 오르막길 조금 오르다가 바로 왼쪽 골목길로 조금만 걸어서 올라가면 되는데요.. 인천역에서 도보 10분 내외 입니다.  사진만 보면 마치 일본에 와있는듯한 느낌이 벌써 드는거같죠?

입구에 들어섰을때 아키라커피 모습입니다! 오사카, 교토 외곽에 있는 한적한 카페에 온듯한 느낌이 드네요ㅎㅎ 일본 특유의 갬성이 물씬 느껴지는~

하준이는 여기저기 신기한지 특색있는 장소에 오면 더욱 신나고 좋아합니다ㅎㅎ

카페 아키라커피 앞 마당ㅎㅎ 여기서 젊은 커플들 사진도 많이 찍더라고요~ 인스타갬성이 물씬^^ 여기서 삼겹살 구워먹어도 맛있을꺼 같다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마당에서 바라본 2층~ 하준이가 2층에서 저를 물끄러미 쳐다보네요!

루프탑이 있는 아키라커피.. 2층 루프탑에서 커피한잔^^ 여기도 느낌이 있어요! 

하준이는 카페 앞 아이스크림을 사와서 먹고 있습니다. 카페 아키라커피에는 아이스크림을 따로 판매하고 있진 않아요~
여기 카페에서도 소프트 유기농 아이스크림 판매하면 잘 팔릴듯 합니다^^ 

저는 날씨가 많이 덥지만 않으면 이렇게 야외에서 마시는 아이스라떼 한잔이 좋더라고요ㅎㅎ

커피맛도 수준급 이상이였습니다. 제가 일본여행을 여러번 갔었는데 오사카에서 먹었던 커피맛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ㅎㅎ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커피 맛이 깔끔했어요! 결혼전에 일본여행 갔을때 생각이 새록새록~

아키라커피 송도점도 느낌있는데 역시 본점이 좀더 오리지널 일본 감성이 더 진한거 같습니다ㅎㅎ

아키라커피 사장님이 어떤 철학이 있으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 아키라커피는 커피, 디저트도 괜찮지만 일본 감성 느낌의 카페라 그런지 인증샷 찍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사진 한장 한장이 다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 MZ세대들이 특히 좋아할듯한ㅎㅎ

주문 계산하는 카운터 공간은 작은 편입니다. 그래서 더 니뽄스타일.. 아기자기..소규모..느낌.. 오후 2시 넘어가면 대기줄 있을땐 이공간이 엄청 붐벼요~

하윤이도 정원 앞에서 사진을 찰칵찰칵 찍어봅니다~^^

하준이는 웃으라니까 요즘 저런 표정으로 계속 찍네요^^;; 몇달동안 계속 저런 사진이 보일듯한ㅎㅎ

 
이정재도 여기 와서 커피한잔 했나봅니다~ 

차이나타운 와서 짜장면도 먹고 커피한잔 땡길때.. 좀더 색다른..일본풍의 감성이 물씬 풍기도.. 로고는 블루보틀 느낌도 나고.. 인스타갬성의 사진도 찍고 싶다..하시면 바로 여기로 고고씽하셔서 커피 한잔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여기 카페 아키라 내부 공간이 크지 않아서 주말에는 오후3시쯤 되니 거의 만석이였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류가 좀 빈약해보이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랄까~
이상 철피디의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