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인천대형카페추천 코스모40 가좌동 핫플레이스 솔직후기!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인천대형카페추천 코스모40 가좌동 핫플레이스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4. 3. 2. 1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코스모40 이라는 카페 입니다. 여기는 서구 가좌동에서 코스모화학이라는 나름 큰 사업장이 있던 곳인데..카페로 개조를 하였습니다.

인천 강화도 조양방직과 비슷한 느낌도 납니다. 팩토리 감성~

가격대는 역시 대형카페 답게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와 비교하면 조금 높은 편입니다. 대형카페라 이정도는 감수해야겠죠! 

 

내부인테리어는 정말 독특하면서도 세련미가 물씬 풍기고 팩토리 느낌도 나면서 여기저기 눈요기,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저도 6살하준이랑 여기저기 구경했네요ㅎㅎ 잠시 관광객모드~

6살 하준이도 신기한듯 여기저기 다니면서 구경ㅎㅎ 카페분위기는 대체적으로 조용한 편이였으나 저희처럼 아이들 데리고 온 손님들도 제법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제품들도 고를수 있는데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파리바게트보다 20~30% 정도 더 비싼듯 보였어요!

 

 

그냥 지나치기는 힘든만큼 빵종류 몇개 먹어봤는데.. 맛은 그냥 무난무난 했습니다~ 가격대비 정말 맛있다는 느낌은 안들었는데..그래도 또 오면 한두개는 시킬꺼 같아요!

3살 하윤이도 엄마손 잡고 여기저기 구경해봅니다~

 

코스모40 카페 구석구석 보면서 여기가 예전에는 공장이였다는걸 한눈에 봐도 알수가 있었습니다.

이런 카페에 오면 오감자극도 되고 기분전환도 되고 좋은거 같아요! 

자리가 넓어서 혼자와서 책 읽는 손님도 있고 가족단위,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등 다양한 손님들의 구성을 볼수 있었습니다. 데이트코스로도 좋은듯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팩토리갬성의 카페를 좋아합니다.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에서도 차로 10여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카페 위치 특성상 대중교통이 불편할수 있는데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20대는 주차가능해 보였으니 참고하세요~

기존 코스모화학 사업장과 관련된 물품들이 있습니다.

 

하준이는 무슨 생각을 하며 바라보고 있을까요?ㅎㅎ 

하준이는 미리 챙겨온 쌀과자를 먹는 모습~ 두아이 케어하는 부모님들의 비애(?).. 어린 아이들과 함께 카페에서는 여유로운 커피한잔은 사실상 불가능..?! 하죠ㅎㅎㅎ

 

코스모40 천장 모습~ 팩토리갬성 물씬!!

나중에 또 재방문 할듯 합니다. 인천 서구쪽 놀러오신 분들도 한번쯤 두번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서구 가좌동에 산업단지가 있어서 공장들이 많은데 이런곳에 대형카페가 있을까 싶을수도 있을듯 합니다.

코스모40

인천광역시 서구 장고개로231번길 9

 

코스모40만의 특색이 느껴지는 카페였습니다. 참고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의 맛은 무난했습니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와 비교해서 떨어지는 맛은 아니였습니다.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닌 비슷한~^^

인천 가좌동 핫플레이스 카페 인정!! 이상 코스모40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