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청라맛집]홍익돈까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가성비 굿! 본문

Review/맛집

[청라맛집]홍익돈까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가성비 굿!

라곰박사 2024. 1. 5. 1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홍익돈까스 청라점 입니다.

홍익돈까스 13000원짜리 입니다. 일단 왕돈까스 사이즈~ 사이즈에 한번 놀래고 가성비에 한번 더 놀라게 됩니다. 거의 2인분 양~ 맛 퀄리티도 생각보다 훌륭해서 가성비를 잘 잡은 돈까스 입니다. 6000원짜리 우동 한그릇 같이 주문했습니다.

 

6살 아들이 남산돈까스랑 더불어 가장 좋아하는 홍익돈까스~ 이거 혼자 다 먹으면 정말 배부릅니다ㅎㅎ

저는 아들하고 같이 먹는데 그래도 배부르더라고요ㅎㅎ 가성비 정말 끝판왕!

 

아이들 동반 가족단위, MZ세대 뿐만 아니라 의외로 나이 지긋한 중장년 연령층 손님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 6살, 3살 아이와 같이 4명이 와서 먹으면 홍익돈까스, 해물볶음우동 이렇게 두개만 시켜도 배불렀습니다. 오히려 살짝 남을정도ㅎㅎ

노랑갓튀겨나온 곱빼기돈까스 180g, 10개

 

겉바속촉은 아니지만 겉바는 맞습니다. 속은 옛날 돈까스 특유의 식감인데.. 바삭바삭..아삭아삭.. 소스는 기성품 느낌도 나고 소스의 맛에서 정말 좋다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겉의 바삭함은 지금도 여운이 남네요~

그래도 가성비측면에서는 충분히 합격점을 줄만 합니다. 그러니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거겠죠!

 

홍익우동은 무난합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맛있게  돈까스랑 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돈까스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니까요ㅎㅎ

그래서 저는 꼭 우동 한그릇 먹습니다ㅎㅎ 가격대비 만족할 만한 우동^^

하준이도 홍익돈까스 너무 좋아해서 금새 먹어치웁니다ㅎㅎ 먹고 나면 배가 엄청 뽈록~!!

항상 사람들로 인산인해ㅎㅎ 웨이팅 걸릴때도 많아요~ 홍익돈까스 청라점은 전용주차장도 있습니다ㅎㅎ

하준이가 먹고 먹고 또 먹고ㅎㅎ 돈까스집이다보니 아이들 동반 가족단위 손님들이 제일 많습니다.

 

 

결국 클리어ㅎㅎ 돈까스 다 먹었습니다ㅎㅎ

아이, 어른, 남녀노소 즐길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곳이라 청라국제도시에서 돈까스 땡길때 홍익돈까스 청라점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