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중문회어시장 중문회포장 서귀포 안덕면 회포장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국내여행

중문회어시장 중문회포장 서귀포 안덕면 회포장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3. 7. 27. 23: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중문 회어시장이라는 곳입니다. 여긴 회포장 전용매장 인데요. 더본호텔 진입로쪽(다이소 서귀포 중문점)에 있어서 지나가다 보신 분들도 꽤 있을듯 합니다~

큰길 주변에 있고 주차공간, 매장 다 넓고 깨끗한 편입니다. 위생관리에 신경을 좀 쓰는거 같아요~

싱싱하고 다양한 활어들이 있는 수조가 크게 여러개가 있습니다. 조그만한 회포장 가게와 다르게 매장이 상당히 큰 편입니다.

수조에 다양한 활어들이 있고 매장규모가 꽤 크고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욱 기분좋게~ 특히 여행객들의 기분 좋은 회포장이 될수 있을듯한!

 

활어, 조개류, 제철어종, 해산물 시세표 입니다. 가격표를 보고 구매하면 되기 때문에 뜨내기손님이라도 덤탱이 당할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추천메뉴는 별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참돔(kg당 29000원), 벤자리돔(kg당 35000원) 주문했고 멍게를 추가했습니다.

 

 

다만 살짝 불친절한 직원들의 태도가 조금 아쉽습니다..ㅠ 특히 어린이들이 있는데 바로 주변에서 담배까지 태우는 모습 보면..흠... 암튼 서비스 마인드만 좀 더 좋더라면 더욱 매출증대가 되지 않을까 하는..

다음에는 다른 추천 활어들을 먹어보고 싶네요~! 회포장해서 숙소에서 한잔 하며 먹는 손님들이 많을듯 합니다ㅎㅎ겨울철에 오면 대방어를 꼭 먹어봐야지ㅎㅎ

참돔과 벤자리돔 한마리씩 횟뜬 모습입니다. 제법 양도 꽤 되고 멍게까지 7만원대로 구매했습니다.

술이 절로 넘어갈듯한 비쥬얼이죠^^ 제주도 오면 한라산 소주에 한잔!

비쥬얼 굿! 식감도 좋고 참돔이 맛이 훌륭했습니다~ 4인가족 회로 충분히 배를 채울수 있을듯 했고 매운탕으로 마무리하면 게임 끝이죠! 가성비 굿굿!!

소주 2병각!! 달려달려~~~ 매운탕까지 3병각~!

멍게도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만원어치.. 멍게는 육지 양식장에서 들어온 거라고 하네요~ 

중문/안덕면/서귀포쪽에서 회포장 하실분은 추천드리며 이상 중문회어시장의 내돈내산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