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강남역 빨간의자집(구)녹슨드럼통 프리미엄 바베큐 캠핑장 갬성이 느껴지는 고깃집! 신논현역 회식장소 추천!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Review/맛집

강남역 빨간의자집(구)녹슨드럼통 프리미엄 바베큐 캠핑장 갬성이 느껴지는 고깃집! 신논현역 회식장소 추천!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곰박사 2023. 10. 5. 0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13 1층에 위치한 빨간의자집(ex.녹슨드럼통 프리미엄)입니다.

제가 갔을땐 녹슨드럼통이였는데 가게 상호가 빨간 의자집으로 최근에 바뀌었습니다~ 가게상호만 바뀌고 사장님, 직원분들은 그대로라고 하니 녹슨드럼통일때랑 맛의 차이, 내부 분위기의 차이는 없습니다^^

예전 상호(녹슨드럼통)일때의 모습! 지금은 아래처럼 바뀌었고요~ 뭔가 느낌이 사뭇 다르긴 하네요ㅎㅎ

 

빨간모자 피자집 느낌도 나고ㅎㅎ 그럼 안으로 들어가보시죠!

내부분위기는 거의 그대로인듯 합니다. 강남역부근 고깃집과 좀 다른 자유롭고 캠핑, 펜션에 놀러왔을때 바베큐장에 온듯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ㅎㅎ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

여기는 주로 통돼지 바베큐 1판 또는 1.5판세트로 시켜서 먹는데요~ 바베큐 1판에 79000원인데 바베큐 1kg와 더불어 6종 가니쉬(대파, 버섯, 파프리카, 가지, 새우)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대파, 버섯을 삼겹살과 같이 즐겨 구워먹는 편인데.. 파프리카, 가지는 돼지고기와 궁합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불향가득 돼지고기의 구수함과 만나서 겉바속촉의 느낌과 대파, 버섯을 비롯 싱싱한 쌈채소 가득 먹어도 되니ㅎㅎ 입이 즐거워질수밖에 없습니다^^

소주도 한잔 두잔 잘 들어가네요~ 확실히 육즙가득.. 고기의 맛과 식감이 우수한 편입니다.

 

 

고기도 맛있지만 여러 쌈들과 6종 가니쉬(대파, 버섯, 파프리카, 가지, 새우)들까지 같이 먹으니 배가 꽤 찹니다ㅎㅎ 돼지껍데기의 쫀듯함도 예술ㅎㅎ

무엇보다 강남역 인근 고깃집 치고는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나름 가성비 측면에서도 합격점..!! 크게 부담없이 먹을수 있습니다~

 

 

저는 기대 안했던 껍데기가 이정도로 괜찮을줄은 몰랐네요! 아무튼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좋고 강남역 신논현역 인근에서 저녁에 친구들 동료들과 한잔하거나 모임, 회식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삼삼오오 모여서 한잔ㅎㅎ

아무쪼록 갈수록 강남역부근에는 새로운 음식점, 고깃집들이 생겨나서 맛집들이 정말 많은듯 합니다. 2003년 20살되고 처음 강남역 (구)6번출구 앞 고깃집에서 삼겹살에 소주한잔 했을때이 비하면 정말 많이 바뀌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