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홍대, 연남동 카페 빵집 추천] 건강한 빵이 있는 빵꼼마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홍대, 연남동 카페 빵집 추천] 건강한 빵이 있는 빵꼼마

라곰박사 2019. 8. 5. 19:49
반응형

연남동에 위치한 연트럴파크라 불리는 곳에 있는데 홍대입구역 3번출구로 나와서 1분정도만 걸어오면 보입니다~

빵꼼마는 외관부터가 특색이 있어서 한번쯤은 들어가고 싶은 곳이에요. 저역시 그런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입구부터가 봉주르, 불란서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ㅎㅎ

빵꼼마의 영업시간은 아침9시~밤11시반까지^^ 원래는 10시반부터였던거 같은데 아침 9시로 변경된거 같습니다.

빵꼼마 커피가격은 저렴하진 않고 딱 4가지고 차종류는 가격이 비싼편이네요.

웰빙빵이라 불리는 빵꼼마 빵은 재료가 일단 좋은 재료로 만든다고 합니다. 사용하는 모든 밀가루가 유기농이고 필리핀산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을 사용한다고 해요~

무엇보다 모든 음료는 착향, 착색제가 들어있는 시럽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과일은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이용하여 세척한다고 하니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듯 싶습니다.

빵꼼마 빵들입니다. 구매욕이 확땡기는 시금치베이컨차아바타, 치즈치아바타, 초코빵, 감빠뉴, 소세지빵, 녹차크림빵, 우유크림빵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육안상으로는 다 맛있어 보였습니다.

 

책들도 진열되어 있는 빵꼼마^^ 나름 묘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인테리어네요~

1층 빵꼼마는 내부는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빵을 사들고 2층 봉주르카페로 올라가는 고객들도 많은거 같아요~

저희는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5처넌)랑 달콤한 자몽빙수(8처넌)를 시켰습니다.

자몽빙수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담에 오면 또 먹고 싶네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듯한 느낌이 납니다ㅎㅎ

 

연남동빵집 연트럴파크에서 데이트 하시거나 카페 찾으시는분들은 빵꼼마 한번 들려보시는거 추천 드려요^^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플레인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홍대/연남동 데이트장소, 약속장소, 2층 봉주르, 연남동빵집 빵꼼마 카페 위치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