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구로디지털단지역 CAFE] GRO 그로베이커리 카페 추천 : 구디역앞 약속장소 강추!!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구로디지털단지역 CAFE] GRO 그로베이커리 카페 추천 : 구디역앞 약속장소 강추!!

라곰박사 2019. 9. 24. 01:17
반응형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내려서 깔깔거리 가는 길에 좌측에 눈에 띄는 이국적이면서도 예쁜 카페 그로(GRO)가 있습니다.

저도 구디역 근처에 볼일 있어서 왔다가 들린 곳입니다. 실내도 크고 커피, 빵도 맛있어서 벌써 인기가 많은듯 하더라고요~

대체적으로 무난한 메뉴구성인데 쑥라떼가 눈에 띄네요!

그로커피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고 일반 프랜차이즈 카페 정도 되는거 같네요.

 

빵 종류는 타르트, 크로와상, 케이크류, 스콘, 마카롱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케이크도 인기가 많은지 케이크만 사러 오신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다들 빵도 맛이 괜찮다고 하네요ㅎ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 입니다

왠지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에 있어서 인테리어가 더 눈에 띄네요^^ 실내가 넓어서 왠만해선 자리가 계속 있을꺼 같아요! 

 

 

저는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별4개정도는 줄만 합니다. 약간의 시큼한 맛이 입안에서 기분좋게 감도는거 같더라고요ㅎㅎ

다음에는 수제케이크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gro카페 매장이 크고 사람들도 꽤 많다보니 오랜시간 카페에 있어도 눈치가 안보여서 좋은거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공부를 하거나 노트북을 하시는 분들도 꽤 있네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에서 약속을 잡으셨거나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카페 그로 gro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카페 그로GRO, 그로커피, gro 베이커리 카페, 구디데이트, 구디역 앞 약속장소로 추천 드림니다!

 

매장운영시간은 월요일~토요일은 아침 8시~새벽1시까지.

일요일은 아침 8시~ 밤11시반까지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