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호국장군신점' 인천남동구 용한점집 옆집누님 옆집언니 옆집이모처럼 고민상담 인생상담 해결 마술사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Review/etc..

'호국장군신점' 인천남동구 용한점집 옆집누님 옆집언니 옆집이모처럼 고민상담 인생상담 해결 마술사 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3. 8. 13. 1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평소 업로드 게시글과는 좀 다릅니다ㅎ 요즘 저처럼 앞으로에 대한 고민이나 경제적 고민, 주변상황, 답답하고 노후에 대한 생각까지.. 40대 뿐만 아니라 젊은 MZ세대까지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근심걱정이 많은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꺼 같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결국 다들 행복해지자는 거죠!!

이번에 서울 성북구에서 용한 점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했던 선생님이 계셨는데.. 이번에 제가 있는 인천으로 이사를 오게 된 분이 계십니다. 원래 선생님 고향이 인천이라고 합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수산동 538-1번지(010-8845-9247)로 이사를 오시게 되었는데 ..저희 집하고도 가깝고해서 겸사겸사 제가 직접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편안한 옆집누나, 옆집언니 같은 인생상담 고민상담 미래상담

 


 

우선 여기 호국장군신점의 경우 방문상담, 전화상담 모두 가능합니다. 집에서 먼 경우는 전화상담으로 진행하면 될듯합니다.

저는 저녁6시로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였는데요!  점집에 처음 오는 사람들도 편안할 만큼 기분좋게 맞이해주십니다! 그러니 마음을 열고 질문거리 생각해서 오시면 됩니다^^

 

저는 제가 가진 고민들을 한보따리 토로하며 앞으로의 미래설계, 여러 조언을 듣고자 방문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직접 대면 상담이라 선생님께서 더욱 맥을 잘 짚어주시고 신뢰, 믿음이 가는 설명과 함께 여러 많은 말씀들을 해주셨습니다.

 

제가 그동안 여러 신점들을 봐왔지만 여기 호국장군신점의 경우에는 정말 옆집누나, 옆집언니 같이 편안한 대화속에 여러 인생상담을 받는다는 기분이였습니다. 이런 기분은 여러 신점을 봐왔지만 처음!!!

상담내내 제마음속에 있던 불안감이 사라진다는 생각이 들었고 저희 장단점을 잘 분석하고 큰그림을 그려주셨는데..여기만큼 이런 생각이 드는 곳은 결코 없었습니다^^

명확한 맥을 짚어주는 고민해결 마술사

이번 상담은 금전운, 이사,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을 받으며 제가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잘 짚어주셨고 말끔히 고민해결이 되었습니다. 마치 오랫동안 소화가 안되었던 부분이 제대로된 소화제를 먹고 소화가 된 기분이랄까ㅎㅎ

과거/현재/미래를 오고가며 여러 이야기를 통해 답답했던 고민이 해소되며 무엇보다 자신감을 다시 되찾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민해결 마술사처럼 말이죠^^

전화상담으로 진행하시는 분들은 선생님 목소리부터 신뢰를 갖게 되리라 확신합니다. 믿음이 가고 편안하고 예쁜 목소리를 가지셔서(얼굴도 예쁘세요^^;;) 정말 옆집 누나, MZ세대들에겐 옆집 이모 같은 기분이 드실꺼라 생각됩니다.

편안한 인생상담을 통해 느끼는 결과물은 마치 인생의 선생님 같았고요! 그래서 저는 호국장군선생님께 가끔 인생상담을 받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ㅎㅎ

 

제가 점을 보는 이유는 결국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기 위함이고 아마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생각이 비슷하리라 생각됩니다. 인간은 어찌보면 지구상의 생물체중 힘없는 생명체일수 있지만..여러 도움을 주고 받으며 지구를 지배하는 종이 된게 아니겠습니까ㅎㅎ 혼자 힘으로 버거울땐 도움을 받아야죠!!

어떤 점집을 가면 괜히 갔다..별 도움이 안되고 별로라는 생각을 가진 곳들도 여럿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여기 호국장군신점의 경우에는 방문 또전 전화상담을 통해 결코 후회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철피디가 보장합니다!

 

상담을 통해 중간중간 이런건 어떻게 아셨지 라며 마음속으로 뜨끔한적도 있었고 정말 신통방통한 느낌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래서 용한 점집이라는 입소문이 난게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입소문이 괜히 나는게 아니겠죠ㅎㅎ

 

사람마다 인생이 다르고 신념이 다르듯.. 해결방안도 다르고 문제해결 방식도 다르고.. 여기 오셔서 상담을 받고 다들 각자 드는 생각이 다르리라 생각 됩니다^^

 

그리고 이건 저의 속마음이지만 저는 추후 돈이 좀 모이면 조상님들께 치성굿이라도 드릴까 생각중입니다ㅎㅎ

저의 앞길은 제가 스스로 개척해나가야 겠지만.. 혼자 힘으로 모든 장애물을 뚫고 나가는것보단 조상님들의 도움을 받으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ㅎㅎ

 

여러분도 이문을 열고 호국장군 선생님께 편안한 인생상담 받으며 답답한 고민을 해결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정말 기존 다른 신점을 보시는 선생님들과 다른 기분이 드실꺼라 생각됩니다! 철피디 보장^^

 

인천광역시 남동구 수산동 538-1번지(2층)

전화/방문상담 010-8845-9247 여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문자, 카톡 다 가능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