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청라데이트코스]씨네큐 청라점 편안한 리클라이너 영화관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Review/etc..

[청라데이트코스]씨네큐 청라점 편안한 리클라이너 영화관 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3. 10. 13. 1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철피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서구 중봉대로 610 마루힐프라자 8층에 위치한 씨네큐 청라점 (구)메가박스 입니다! 버거킹 건물로 유명한 곳이죠ㅎㅎ

예전에는 청라국제도시에 최초로 생긴 메가박스가 있던 바로 자리를 리모델링 해서 시네큐 청라점으로 재개관 했습니다. 그래서 내부인테리어도 세련되었고 깔끔합니다! 청라데이트코스로 손색 없겠죠~

밤10시가 넘은 시간이다보니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관람이 가능했습니다. 청소상태도 좋고 직원들이 신경을 쓰는듯한ㅎㅎ

영화관 매표소 앞 로비.. 층고가 높아 답답하지않고 내부가 시원하게 잘 빠져서 쾌적하고 좋습니다. 사람들이 조금 더 붐벼서 영화관들이 적자를 면했으면 좋겠네요!

팝콘, 스낵, 음료 등 가격대는 몇년 전하고 비슷합니다~ 요즘 물가의 가파른 상승세에 비해 가격을 올리진 않은 듯 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라 팝콘하고 음료 한잔 마시며 관람ㅎㅎ

시네큐 청라점의 정점은 이렇게 전석 리클라이너~!! 편안하고 안락한 영화감상이 가능하죠!

이제 영화를 보러 한층 위로 올라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년만의 영화관에서 영화감상ㅎㅎ

모바일티켓이라 지정된 위치로 고고씽하면 되겠죠^^

밤 늦은 시간대라 영화감상하는 관객들이 몇명 없습니다~ 심야영화 시청의 장점이 붐비지않고 여유롭게 감상하는게 포인트겠죠^^ 20대에는 심야영화보러 정말 많이 왔었는데ㅎㅎ

음료을 놓을수 있는 곳과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 잭도 있고 무엇보다 리클라이너라 두다리 뻗고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리클라이너 좌석의 영화관람은 처음입니다ㅎㅎ 그래서 더욱 기분이 좋았던거 같습니다ㅎㅎ 두다리 쭈욱~!!

영화시작 전에 이렇게 여기저기 관람좌석을 만져보고 호기심을 가져본게 얼마만인지ㅎㅎ 코로나이전에는 주기적으로 영화관에도 자주 왔는데 확실히 그 이후에는 발걸음이 잘 안가게 되더군요~ 그래도 이렇게 편안하게 영화관람을 할 수 있으니 종종 올듯 합니다! 

이제 영화 시작 합니다~!!저포함 10여명 관람중입니다^^

2시간동안 정말 편안하게 관람 잘 했던거 같습니다. 시네큐 청라점은 오랫동안 이자리에서 쭈욱 영업 잘 했으면 좋겠네요~

집에 가는길에 느끼는 거지만.. 코로나 이후로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쿠팡플레이 등 OTT 동영상 서비스를 즐겨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끔 이렇게 아날로그적인 영화관에서 관람하시는 것도 정말 좋은듯 합니다.

특히 10~20대 디지털세대의 젊은층 사이에서 아날로그적인 레트로감성의 음식점들을 자주 찾고 인기가 좋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어찌보면 영화관도 이제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더욱 피력해서 OTT동영상서비스업체에 맞서 경쟁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