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인테리어 관련 원스탑 쇼핑은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에서 가능! 청라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 본문

Review/etc..

인테리어 관련 원스탑 쇼핑은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에서 가능! 청라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

라곰박사 2023. 11. 1. 10: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라곰스런 하루를 보내고 계신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청라국제도시 인근 인천 서구 원창동에 위치한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입니다~
그럼 과연 어떤 곳인지 함께 하시죠!

일단 홈씨씨 주차장 부지가 상당히 넓습니다~ 주차난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ㅎㅎ

Homecc 인테리어 내부 입구 사진입니다. 왼쪽엔 노브랜드 매장도 있습니다. 그럼 들어가볼까요ㅎㅎ

들어가자마자 뜻밖에 머리띠가 있습니다ㅎㅎ 백화점도 아니고 생각도 못했네요ㅎㅎ
마침 둘째 딸래미도 같이 와서...하윤이가 관심을 갖고 있네요..!!

결국 하윤이한테 어울리는 예쁜 머리띠로 하나 샀습니다~^^

모델하우스처럼 이런 곳보면 새집으로 이사가거나 리모델링 하고 싶은 욕구가ㅎㅎ 제가 갖고 싶은 스타일의 주방^^

오래된 화장실이라면 한번쯤 이렇게 바꿀때가ㅎㅎ

다양한 블라인드도 있고 요즘 디자인들이 꽤나 아름답네요ㅎㅎ

샤워기 수전들도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골라잡아 보세요^^

나알못이지만 다양한 목재들이 있습니다. 나무공방 하시는 분들이 오랫동안 머물다가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그 외에도 많은 종류의 부품들이 있어서 인테리어작업중이거나 수리중에 부품이 없다하면 여기로 바로 달려와도 좋을듯 싶습니다~

저는 집이 가까워서 종종 이용합니다~

1층에는 밀워키, 마끼다를 비롯한 다양한 메이저회사들의 공구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조명들도 있고요^^ 저는 집에 전등이 나가면 종종 여기서 구매합니다~

예쁜 조명들도 많아서 이참에 조명 하나 바꾸고 싶네요~

2층으로도 올라가볼까요ㅎㅎ

2층에는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런곳에 오면 예쁜 가구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여긴 푸드코트 입구 입니다~ 깔끔해보이네요!

푸드코트내에 있는 무료놀이방입니다. 5살 하준이와 26개월 하윤이는 여기서 재미있게 놉니다~ 밥도 나중에 먹겠다고 하면서 땀을 흘리면서 노는 모습^^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서 그런지 내부상태는 양호합니다.

애들아 이제 밥먹어야지?

하준이와 하윤이가 밥도 맛있게 먹고 있네요~ 하준이는 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여기 돈까스도 그렇고 다른 음식들도 생각보다 맛이 괜찮습니다.

푸트코드 매장은 넓은 편입니다~ 자리는 휴일에도 넉넉하고 카페랑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식후 커피한잔 해도 좋을듯 합니다~

다시 2층 매장들을 보겠습니다~ 신혼때는 새로운 가구 구매하고자 여기저기 많이 다녔던 생각이 납니다^^

 

2층에는 중소기업 TV를 비롯한 여러 텔리비전이 합리적인 가격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처럼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파는 곳도 있습니다. 다이소 안가고 여기서 겸사겸사 필요한 물품 한두개 GET 해봅니다~

그 외에도 후라이팬, 접시, 컵 등 다양한 주방용품들이 있어요~

가성비는 좋아보입니다~ 하나씩 골라 잡으셔도ㅎㅎ

신혼부부, 중장년층 새로운 집으로 이사갈때 하나 정도는 장만하셔도 좋을듯 하죠^^

일단 믿고 보는 홈씨씨~ 대기업 KCC 계열이라 신뢰도 갑니다!

가구매장이 크진 않지만 겸사겸사 쇼핑하시기에는 좋은듯 합니다~

 이제 다시 1층으로 가볼까요~

 

 

집수리하거나 셀프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에겐 관심 갖을만한 코너 입니다.

여러 브랜드 회사 제품들이 있습니다.

사무실, 가정집 등 여러 용도에서 쓰일만한 소품, 용품들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테이프도 기본적인 박스테입부터 PE테입 등 여러 종류의 테이프가 있고요~

여러종류의 페인트도 있고요~

친환경 종이테이프도 할인행사를 하고 있네요!

 

한바퀴 더 돌다보니 또 조명코너로 왔네요! 아까 보여드린 조명사진 말고도 정말 다양한 조명들이 있습니다~ 저는 종종 여기서 조명등 구매하고 있어요!

ㅡ,ㅇ

1층에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원스탑 쇼핑이 정말 가능할듯 해여!

 

화장실 오래된 집은 화장실만 바꿔도 집 분위기가 훨씬 화사해지고 새집같은 느낌이 들죠^^

샤워기들도 정말 다양합니다~

저는 소소하게 물건 조금 담았습니다^^

 

아이들은 홈씨씨 오면 현관문 전자번호키에 관심이~

 

인테리어 관련 쇼핑을 하고 싶은 분들은 방문 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주차장, 푸트코트 넓어서 주말에 오셔도 밥걱정,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특히 청라주민, 루원시티, 검암동쪽에서는 가깝기 때문에 동네 마실 나오듯 오셔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