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곱창밀키트추천]몬스터쉐프 소모듬구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Review/간편안주

[곱창밀키트추천]몬스터쉐프 소모듬구이 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4. 4. 1.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몬스터쉐프 소모듬구이 입니다!
몬스터쉐프 소모듬구이는 호주산우육을 사용하여 다양한 특수부위를 맛볼수 있는 깊은 풍미와 식감을 살린 제품이라고 홍보하고 있는데요. 과연 정말인지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몬스터쉐프 소모듬구이는 냉동보관제품으로 소곱창 200g(40%), 소특양구이 120g(24%), 소염통구이 100g(20%), 소막창구이 80g(16%), 참간장소스 100g(50g*2)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를 제외하고 총 400g 입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포장상태로 냉장해동을 한뒤에 프라이팬에 올려서 적정시간 조리하면 되는데요~ 곱창 특유의 잡내가 날지.. 식감은 어떨지에 따라 재구매을 하느냐 안하느냐.. 판단이 서겠죠~

둘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보이고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은 1년 가까이 됩니다. 소고기는 전부 호주산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모듬소곱창은 진공포장으로 되어있고 소스가 2개인게 눈에 띄네요! 2인이서 먹을경우 각자 1인 1소스를 하게끔 되어있는게 제조사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참간장소스는 50g 있고 냉장해동 하면 됩니다.

냉장해동 한뒤에 프라이팬 조리를 시작합니다~^^

호주산 고기의 비쥬얼은 괜찮아보입니다. 해동한뒤라 고기 특유의 잡내는 어쩔수 없지만 조리를 하면서 잡히길 바래봅니다~

완벽히 해동이 되지 않았기에 아직 얼어있는 모습.. 사실 타이빙 맞춰서 냉장해동을 완벽히 하기는 사실 바쁜 현대인의 삶속에서는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자연스러운 현실적 조리방법이 여러분에게도 더 와닿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암튼 계속 조리중..ing..인 모습..

 
 

중불에 굽고 있는데.. 생각보다 냉동 고깃덩어리 해체가 쉽지 않네요ㅎㅎ

 

 
 

슬슬 곱창 특유의 비쥬얼이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맛의 풍미를 더해줄 대파 투척이요ㅎㅎ 요리에 대파는 필수입니다!

이제 먹음직스럽게 조리되고 있습니다ㅎㅎ

식감만 좋으면 딱일듯^^

 

몬스터쉐프 소모듬구이 그럼 이제 먹어볼까요ㅎㅎ 위스키 레드라벨, 토닉워터 홍차, 레몬즙 조합으로 하이볼 한잔 제조 완성!

요즘 MZ세대들은 하이볼을 즐겨 마시는듯 합니다~

일단 곱창 특유의 식감이 살아있고 잡내가 거의 없습니다. 맛집수준은 아니지만 맛없다고 볼수도 없고..집에서 간단하게 조리해먹는 곱창의 기대치에는 충분히 만족할만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야식으로도 딱!!

특양도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였어요. 가성비 측면에서 이정도면 재구매할만 하다는 생각입니다. 와이프도 인정했고요!

 
 

몬스터쉐프 소모듬구이는 곱의 육즙이 꽉찬 느낌은 아니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명한 맛집에서 먹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정도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맛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맛없는 곱창집보다는 훨씬 나아요!! 평타는 친다는 뜻이겠죠~

 
 
 
 

대창도 만족스럽지만..저는 개인적으로 막창이 제일 흡족할 만한 맛이였습니다. 막창을 좋아하는 개인적 취향도 있지만 막창 특유의 고소한 식감과 적당히 부드러운 맛.. 연육작용이 잘된 느낌.. 고무씹는 맛이 전혀 없었어요~

 
 

염통이 기대치에 비해 제일 떨어졌지만.. 그래도 평타는 치는 맛!

몬스터쉐프 소모듬구이 철피디의 식감 순서도 : 막창>특양>곱창>염통

 
 
 
 

고기전문가 다된 7살(만5살) 하준이도 곱창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다며 계속 젓가락질ㅎㅎ 엄마아빠 먹을 분량까지.. 먹었죠ㅠ 하준이가 벌써 곱창 매니아~~ 마니 컸다ㅎㅎ

곱창매니아 와이프가 더 맛있다고 극찬한 맛이였어요~ 저는 사실 그정도급은 아니라는 생각인데 사람마다 만족도의 차이는 있겠죠! 그러고보니 와이프랑 저랑 둘다 곱창을 좋아하는데 하준이도 좋아하는거 보니.. 이것도 유전인가 봅니다ㅎㅎ

몬스터쉐프 소모듬구이는 하이볼과 궁합도 좋고 잡내도 거의 없고 가성비대비 기대치를 충족했기에 다음에도 한번 더 주문하고자 합니다. 캠핑 갔을때도 필수템이 될수 있을꺼 같아요!

이상 철피디의 진짜진짜 내돈내산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