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광양돌가마 소곱창구이] 가성비 대비 나쁘지않은 맛! 철PD's 솔직리뷰(내돈내산 홈쇼핑 구매) 본문

Review/간편안주

[광양돌가마 소곱창구이] 가성비 대비 나쁘지않은 맛! 철PD's 솔직리뷰(내돈내산 홈쇼핑 구매)

라곰박사 2020. 11. 2. 14: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제품은 광양 돌가마 소곱창구이 입니다~ 평소 밖에서 자주 사먹기에는 가격부담이 있으실텐데요~ 집에서도 손쉽게 드실수 있는 소곱창 간편제품을 가져왔습니다. 과연 맛이 함께 하시죠ㅎㅎ

우선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은 넉넉한 편입니다. 양은 1인분(180g) 양이고 꼭 냉장온도에서 해동후 약불에 익혀 드셔야 합니다~!

실제로 전자레인지나 상온해동, 뜨거운 물 해동보다 냉장해동이 먹을때 식감과 잡내측면에서 훨 우수했습니다.

곱창은 호주산 소곱창입니다.  무엇보다 식용유 없이 구워야 하며 통마늘, 양파를 곁들이면 더 맛있겠죠?^^

이게 1봉지 양인데요~ 우선 처음에는 잡내가 좀 날수 있습니다~ 고기잡내에 약하신 분은 환기 필수~!! 하지만 곱창이 익어갈수록 잡내는 안나고 곱창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ㅎㅎ

통마늘 투척ㅎㅎ 곱창과 궁합이 최고죠^^ 맛에 더욱 풍미를 더하는 통마늘!!

광양 돌가마 소곱창구이의 특제소스입니다~ 곱창에 찍어서 먹는 양념소스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양파와 버섯도 투척^^ 곱창이 어느덧 노릇노릇 익어가네요ㅎㅎ

일단 비쥬얼은 합격 아닌가요ㅎㅎ 

보통 식당에서 먹으면 1인분에 최소 마넌 이상인데 절반정도의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서 가성비측면에서도 괜찮습니다~

광양 돌가마 소곱창구이가 이제 다 구워진 모습입니다^^ 노릇노릇 곱창이 잘 익었네요ㅎ 소주 한병각 이상은 나오겠쥬ㅎㅎ 

정말 비쥬얼대로 고소하고 잡내가 거의 없고 식감도 괜찮습니다. 맛없는 냉동곱창 잘못 사드시면 식감이 고무씹는 느낌나고 잡내도 나는데 이제품은 그런쪽은 아닙니다~ 다들 어느정도 만족하실꺼 같아요^^

총평을 내리자면 일단 밖에서 사먹는 느낌이 나지만 정말 서울 마포구에 있는 곱창 맛집같은 그런 엄청난 기대를 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한우곱창이 아니라 호주산 곱창이라는 점을 생각하시고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고 6천넌대라는 저렴한 가격에 소곱창 1인분을 드신다는 점을 생각하신다면 충분히 가성비 있고 만족하실꺼라 생각합니다.

다만 제품 개봉하고 고기 구울때 잡내가 확 올라옵니다. 이때 너무 놀라지마시고 계속 굽다보면 잡내는 사라지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집에 통마늘, 양파, 버섯 등 있으시면 꼭 같이 넣어드세요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