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편의점컵라면]내돈내고 먹은 세븐일레븐 대파라면(속풀이라면)솔직리뷰!! (라곰TV 유튜브영상 포함) 본문

Review/요리

[편의점컵라면]내돈내고 먹은 세븐일레븐 대파라면(속풀이라면)솔직리뷰!! (라곰TV 유튜브영상 포함)

라곰박사 2019. 7. 19. 0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한 행복을 전해드리는 라곰박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자사 PB상품으로 지난 5월에 출시한 신제품 대파라면입니다~

대파라면은 세븐일레븐 PB상품으로 야심차게 출시한 컵라면 입니다. 칼칼한 속풀이라면 컨셉인데 과연 맛이 어떤지 구매하기 전부터 궁금했습니다.

세븐일레븐측에서는 '세븐셀렉트 대파라면'은 얼큰한 육개장 국물베이스에 시원하고 깔끔한 대파채가 듬뿍 들어있는 상품이고 동결 건조시킨 대파채 블록을 사용해 대파 특유의 아삭하고 풍성한 식감을 구현했다. 얼큰하고 시원한 맛으로 속풀이 음식으로 제격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대파와 쇠고기베이스 국물의 컵라면이고 오뚜기에서 만들었네요~ 대파블럭이 국물에 시원한 맛을 제대로 줬을지 궁금합니다!

조리방법

조리방법이 잘 나와있습니다. 분말스프와 대파블럭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후 4분 후 드시면 되는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세븐일레븐 대파라면의 구성품입니다. 대파블럭이 특징이에요!

이게 바로 대파블럭입니다^^ 

대파라면 스프 비쥬얼은 여타 다른 라면과 비슷해보입니다~

끓은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만 기다립시다^^

4분후 짜잔~!! 세븐일레븐 대파라면의 맛이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ㅎ 비쥬얼은 괜찮아 보입니다^^

대파라면 면발은 굵지도 않고 가늘지도 않고 중간정도 되고 면발이 아주 꼬들꼬들한 타입은 아닙니다.

생각보단 별로 맵지않고 신라면보다 약간 덜맵고 농심 육개장보다 조금더 매운거 같기도 하고요. 무엇보다 대파블럭의 저력인지.. 대파와 국물의 만남으로 확실히 시원한 맛이 나긴 합니다. 정말 해장이 되고 극찬할 맛은 아니지만 기대를 좀 낮추고 드시면 만족할만한 라면이 될꺼 같습니다~ 

칼칼하고 매콤한 라면을 드시고 싶으신 분한테는 안맞을수도 있습니다. 대파때문에 시원하면서 농심 육개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 맞을꺼 같고 해장라면으로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되네요.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가격이 1500원정도 했던거 같은데 편의점 컵라면을 생각했을때 가성비측면에선 좀 아쉽긴 하네요. 1200원정도 했으면 더 좋았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끝으로 밤에 대파라면에 소주한잔 하면서 먹기도 했는데 다른 라면보다 궁합이 잘 맞는거 같네요ㅎㅎ

 

 

 

제가 만든 영상입니다~ 어설프긴 하지만 좋아요/ 구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