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편의점컵라면추천]오뚜기 떡라면 매운맛 리뷰 : 라곰TV영상포함 본문

Review/요리

[편의점컵라면추천]오뚜기 떡라면 매운맛 리뷰 : 라곰TV영상포함

라곰박사 2019. 7. 28. 01:17
반응형

오뚜기 떡라면 매운맛은 GS편의점에서 2+1으로 4처넌에 3개 구매했는데요~ 1개만 구매한다면 2처넌이겠네요!

우선 떡살이 컵라면에 들어있는게 신선했고 맛이 어떻지 궁금했습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하지만 잘 나와있네요. 우선 뚜겅을 완전히 떼어낸후 면 위에 분말스프와 쌀떡국떡을 넣고 끓는물(370ml)을 표시선까지 부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라서 2분~2분30초정도 돌려주시면 되는데..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끓는물을 넣고 4분 후에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확실히 전자레인지에 돌리시는게 더 맛있습니다ㅎ

그리고 갓뚜기 제품답게 친환경 스마트그린컵이라 더 좋은거 같습니다ㅎ 다만 나트륨 함량이 1,690mg으로 다른 라면보단 약간 높은 편이니 부담되시는 분은 국물을 적당히 드세요!

오뚜기 떡라면 기본 구성품인데요. 역시 떡살이 키포인트겠죠^^

오뚜기 떡라면 매운맛 분말스프를 넣고 떡살 넣고 정말 간단하쥬ㅎㅎ 떡살 퀄리티는 육안상으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부었으면 전자레인지로 고고씽해서 2분(1000W)~2분 30초간(700W) 돌리시면 되겠습니다^^

 

오뚜기 떡라면 매운맛을 전자레인지에서 막 꺼냈을때 모습입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한데 스멜은 나쁘지 않네요ㅎㅎ

 

분말스프에 쇠고기 성분이 들어있어서 매콤한 맛과 쇠고기 맛이 잘 조화를 이루는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가 않고 저처럼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도 갓뚜기 떡라면 매운맛은 잘 드실꺼라 생각되네요^^

면발도 꼬들꼬들 하고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해서 더 맛이 일품입니다!

뚜기 떡라면 매운맛은 떡살도 끓인 라면이 아닌 컵라면인데 국물맛과 어울려서 기본은 할꺼 같은 떡살의 퀄리티와 맛이었습니다. 면은 시간이 지나도 꼬들꼬들한 맛이 잘 유지가 되어서 떡살, 면발, 국물이 다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리고 먹다보니 소주한잔이 머릿속을 맴돌더군요ㅎ 야식으로 먹으며 한잔 생각나시면 칼칼한 국물과 괜찮은 궁합이 될꺼 같았습니다ㅎ

삶은 계란과의 궁합도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아요^^

오뚜기) 떡라면 매... 편의점 컵라면은 2처넌이지만 쿠팡으로 구매하시면 1,350원에 구매가 가능하네요ㅎ 쿠팡 로켓배송으로 바로 담날 받아서 드실려면 클릭 고씽^^

 

라곰TV의 갓뚜기 떡라면 리뷰영상 보시고 좋아요/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