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초간편술안주>노브랜드 참나무 훈제 삼겹살 본문

Review/요리

<초간편술안주>노브랜드 참나무 훈제 삼겹살

라곰박사 2019. 5. 18. 16: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새벽에...또 포스팅을....

항상 육아와 살림에 지친 라곰박사 와이프입니다 ㅋㅋ

오늘은 딱 4분의 조리시간만으로 저녁상을 풍성하게 채워주는 간편하고 맛난 노브랜드 참나무 훈제 삼겹살을 추천해드려요. 정말 강력!!!추천!!!!입니다.

이유는??

설거지가 접시 한개 밖에 안나와요!!!!!ㅋㅋㅋㅋㅋㅋ다 썰어진 훈제고기를 접시에 넣고 전자렌지에 슝~~~돌리기만 하면 끝!!~~이예요. 이것만으로도 무조건 사야는거 아닌가요??? ㅎㅎㅎ보통 식사준비하는데 1시간... 먹는데 10분...뒷정리하는데 1시간....ㅡㅡ;;;너무 스트레스죠...근데 남편님은 내 맘도 모르고 왜 맨날 집에서 저녁먹는거임???ㅋㅋ 암튼...간편하면서 맛도 좋더라구요. 기존의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홈플러스에서 나오는 훈제 삼겹살 자주 사먹는데 먹기좋게 자르고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는 작업도 만만치 않고 고기 냄새 밴 도마와 칼 설거지가 제일 싫은데 이 제품은 그런 손가는 부분들이 전혀 없어요.

자~그럼 이제 본격적인 솔직 리뷰 들어가볼까요?

 

노브랜드 참나무훈제삼겹살 500g 가격 7,980원

 

중량은 500g인데 가격이 7,980으로 가성비가 매우 높은편이예요. 물론 외국산 돼지고기지만 냄새도 없고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근데 구입하실때 포장마다 돼지 비계정도나 고기가 썰린 크기는 차이가 있었으니 개인취향에 맞는걸로 골라서 구입하세요.

조리방법은 전자렌지와 후라이팬 조리 두가지가 나와있는데 저는 전자렌지 조리로 선택했습니다. 보통 전자렌지 조리시 고기는 육즙과 식감이 떨어지죠. 그렇지만 저는 간편함을 포기할 수 없었고 전자렌지에 돌린 삼겹살 맛이 어떨지도 궁금해서 도전해보았어요~

포장을 뜯은 후 고기를 접시에 예쁘게 담아줍니다.
뚜껑이나 랲을 덮고 전자렌지에 4분 돌려요.

 

그럼...저녁 준비 끄~~~읕!!!

4분의 긴 조리과정을 마친 훈제 삼겹살 비쥬얼 보실까요????ㅎㅎ

 

 

노브랜드 참나무훈제삼겹살

적당한 비계와 훈제냄새가 조화를 이루면서 참 맛있어요

 

삼겹살에 소주 아닌가요???? 센스없이 맥주잔 채운 남편님;;

 

 

고기는 상추쌈이죠. 쑥갓도 추가~~

고기맛 느낄대로 느껴 느끼해지면 김치에 싸먹어요 ㅋㅋ

 

전자렌지에 조리했음에도 고기가 마르지 않고 육즙도 살아있으면서 훈제향이 솔솔~ 참 맛있더라구요. 특히 삼겹살 기름 부위가 적당해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어요. 저희는 상추와 깻잎조림, 쌈장, 굴젓, 김치, 머스타드 와 같은 소스와 음식을 함께 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좋은 환상 궁합을 찾아냈어요.!!!!!!!!

그건 바로............

 

 

단연, 머스타드 소스지요!!!!!!!ㅋㅋㅋㅋ 남편이 머스타드 소스를 냉장고에서 꺼내오길래 '그건 오리고기 먹을때 먹는건데 왜 가져와?? 진짜 모른다 ㅉㅉㅉㅉㅉ' 하며... 면박을 준지 5분도 안지나서 머스타드에만 찍어 먹었단.. ..... ㅋㅋ 정말 이거 드실때 머스타드 소스 필수예요!!! 훈제고기 맛 그대로 느끼면서 먹을 수 있는 환상 조합이였어요. 이런 소소한 계기로 가끔씩 생각한답니다. 남편말.... 가끔씩은 듣자..ㅋㅋㅋㅋㅋ

이상으로 노브랜드 참나무 훈제 삼겹살 리뷰였습니다^^

육아와 살림에 지친 맘님들~

우리 저녁식사 준비로 더이상 스트레스 받지 말자구요. 세상 너무 좋아지지 않았나요? 이런 간편한 식품들 많이 애용해요. 우리도 좀 쉬어야지요 ㅋㅋ 다음에는 더 초초간편하고 맛난 음식 포스팅 할께요 ♡

 

written by 라곰박사's Wife

반응형
Comments